리리스 가족 이야기/해외여행

[괌] - 벤또팩토리 , 도시락은 이곳에서!

몽이남편 2019. 5. 15. 09:00

홀리데이리조트에서 두 번째 날, 저녁에 나가서 먹을 상황이 아니라서 사 오기로 결정!!! 전 영어는 잘 못하지만 뭐 인생은 실전이죠. 두려워하는 자 못 먹는다. 내 두 손에 지갑 들고 출발!

- 사실 홀리데이 바로 밑에도 음식점이 있는데 메뉴판을 보니.. 가격 대비 비쌌... 안 먹어봐서 그 돈 주고 사 먹기 아까웠고 뭐... -_-;;;;; 평은 괜찮은 곳이었는데 다른 곳을 좀 보고 아닌 것 같으면 여기서 사자고 우선 떠났죠.

홀리데이 리조트 리뷰는 요기!

https://biis.tistory.com/46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 목표는 바로 서브웨이!! 한국에서도 한 번도 안 간 서브웨이!! 주문방법도 모르는 서브웨이!!

걸어서 5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데요. 가는 길에 만나 고야 말았죠! 가성비 대박 식당! Bento Factory!!!



홀리데이리조트에서 나와 서브웨이 쪽으로 걷다 보면 바로 옆에 있어요. 외관은 사실 끌리지 않아요. 하지만!

영업시간 : 오전 11:30~오후 9:00

도시락 엄청 많죠? 하지만 인기폭발이라.. 저녁에 가면 거의 없다는 것.. 야끼소바랑 도시락 남은 거 제가 거의 쓸어왔어요. 사장님이 일본 할아버지신데 엄청 친절하세요. 도시락 + 미소된장국을 주시는데 저는 좀 모자를 것 같아서 서브웨이 다녀오겠다고 하고 갔다 왔더니 된장국까지 모두 데워서 포장해 두셨더라는.. 감사합니다.

저희는 따로 투어나 관광은 안 했지만 (돌핀 빼고!) 숙소가 투몬 쪽이시면 어디 가실 때 들려서 사 가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단, 일요일 휴무라고 되어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 서브웨이에서 주문하는데 아주 힘들었어요... 한국에서 좀 사 먹어볼 것을.. 옆에 주문하는 외국분 꺼 뚫어지게 보다가 결국 말걸었...

벤또팩토리와 서브웨이로 저녁 한상 크게 차려놓고 맥주랑 신나는 파티했네요. 아이들도 아주 잘 먹으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