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 PIC 키즈클럽과 펀카드 그리고 메달
PIC를 가는 가장 중요한 이유!! '키즈클럽'!! 모두 소리 질러 야호!!!
아이들에게는 또래, 클럽메이트와의 즐거운 시간을! 부모에게는 자유를!!! 자유다 자유야!!
PIC의 키즈클럽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아주 어린 아기들이 가는 곳!
- 리틀키즈클럽 만 1~3세, 9시부터 5시까지 운영. - 가본 적이 없네요.. 어린 아기들은 엄마 아빠가 최고죠!
- 만 4~12세, 오전반 오후반 종일 반으로 운영.
예약 시간은 오전 오후 각각 9:00~9:30, 1:00~1:30 분인데 아침에 줄 많이 서 있으니 조금 서둘러 가세요. 접수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어요.
오전 반은 점심 안 먹고 데려오는 반과 점심을 클럽 메이트 들과 먹게 하는 반이 있는데요. 저는 둘 다 해봤는데 아이들이 둘 다 괜찮아했어요.
좀 예민한 아이는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고요. 엄청 우는 아이가 있었는데 엄마는 넣고 싶어하고 아이는 울고.. 메이트가 엄청 난감해 하면서 맡을 수 없다고 하는 것 같았어요.
물놀이를 하니 여벌옷을 챙겨 가야 해요. 한국인 메이트가 있어서 소통은 어렵지 않습니다. ^^
- 한국에서처럼 좀.. 눈쌀 찌푸리게 행동하시는 부모님도 계시는데 시간 잘 지키셔야 하고요. 매너가 필수에요.
저희는 숙박하는 동안 반 정도를 키즈클럽에 아이들을 보냈는데요. 저희 딸은 클럽메이트들에게 인기스타가 되었습니다. 어디서든 잘 지내는 아이들은 신나고 재미있어하더라고요. 아이가 낯설어 할 수도 있으니 용기를 주세요!
PIC에서 또 하나의 흥미진진 즐길 거리는 바로 골드 메달 게임!! 낮이고 밤이고 클럽메이트들이 메달을 들고 다니며 골드 메달 게임이라고 외쳐요. 자 그럼 참여하세요! 따라가세요!
총 3개의 메달을 받았어요. 골드 메달, 실버 메달, 펀카드를 완료하면 받는 PIC 메달이에요. 골드 메달 게임은 보통 두 팀으로 여러 가지 경기를 겨루는 건데요. 이긴 팀은 골드, 진 팀은 실버 메달을 줍니다. (이겨도 보고 져도 보고...)
펀카드는 체크인 시 주는 게 아니고요. PIC 내에 타월을 받는 곳에서 받으시면 돼요. 저기서 7개 이상의 액티비티를 할 경우 주는 메달이 제일 가운데 PIC 메달!!! 저게 뭐라고.. 사실 집에 오면 별거 아닌데.. 저희는 저게... 도대체 몇 개가 있는지 어휴.. 사실 저도 메달 게임 재밌어서.. 자주 했어요. 아이들이랑. 잠시 유치해지세요. ㅎㅎ
이것저것 하려고 하시면 아이도 부모도 모두 피곤해져요. 특히 예약하는 액티비티들은 부모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고요. 체크인 시 예약하는 액티비티들과 안내문을 한글로 제공하는데요. 저도 다 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예약했으나.. 아이들에게 그것도 잔소리였다는.. 아이들은 그냥 물에서만 놀아도 좋아합니다. 그냥 놓으세요. 마음을.
PIC는 정말 즐길 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추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