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 백세삼계탕

리리스 가족 이야기/맛집

by 몽이남편 2019. 6. 1. 09:00

본문

저희 가족들이 몸이 좀 안 좋아졌다 싶을 때! 보신을 위해 백숙도 자주 먹지만 백숙을 제조하는 사람이 아플 때!! 방문하는 그곳! 수원에 유명 맛집 '고봉삼계탕' 이 있습니다. 복날 근처에는 아예 갈 생각도 안 하는 그곳! 정말 대기도 많은데요. 고봉삼계탕이 체인을 만들었어요. '백세삼계탕'!! 새로 생긴 백세삼계탕도 집에서 멀지 않아 방문해 보았습니다.

백세짬뽕도 같이 운영하는데요. 어느 자리에서건 삼계탕과 짬뽕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삼계탕을 시켰다가 짬뽕을 부르짖었다는... 백세짬뽕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전 면 귀신...) 새로 지어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했어요.

메뉴판이에요. 백세짬뽕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직원에게 요청해 주세요. ^^ 상황과 한방을 다 먹어본 저는 상황이 더 깔끔했어요. 아무래도 취향 차이겠죠? 여기서 전복닭죽, 찜닭도 먹어봤는데요. 닭죽은 아이들이 먹기 좋았고 찜닭은.. 그냥 삼계탕 드세요!

기본 찬이에요. 음식이 깔끔한 편이에요. 식전 주로 인삼주를 줍니다. 너무 적어서 아쉬운!!!

여기서 제가 애정 하는 메뉴!!! '닭발 편육!!' 이름은 들어봤나 닭발 편육~!! 매콤 쫀득 맛나요. 묵은지와 환상 짝꿍!

- 제가 여기서 먹어보고 닭발 편육을 찾아 헤맸으나 없더군요.. 인터넷 주문까지 하긴 싫어서 ㅠ 포기 포기.

드디어 나왔어요! 삼계탕! 국물이 아주 걸쭉합니다. (걸쭉한 국물 때문에 호불호가 있어요.) 닭이 아주 작은 거라 남자분들은 양이 적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옆에 따님에게 고기 골라주고 나니.. 남은 건 국물과 죽뿐...

하지만 먹고 나면 다음날 기운이 좀 나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어른들도 꽤나 흡족해하시니 모시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031-293-5888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200

파장동 110-5지도보기

매일 10:30 - 22:00(주문 마감 21: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