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 PIC 액티비티

리리스 가족 이야기/해외여행

by 몽이남편 2019. 9. 12. 17:00

본문

PIC에 즐길거리가 뭐가 있을까요? 물론 아이들은 물에서 며칠 놀아도 충분히 행복해 하지만.. 

다른 것이 더 필요하다면? PIC에서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과 놀았던 액티비티 들을 보여드릴게요.

우선, 1층에서 포켓볼, 체스, 탁구를 즐길 수 있어요. 인포메이션 센터 (타월 받는 곳)에서 포켓볼 , 탁구 장비 대여할 수 있고, 체스는 그냥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 체스장에서 꽤나 많이 놀았어요. 아이들이 룰을 몰라도 배우면서 즐거워했습니다.

다음, 윈드서핑이나 스노클링 등 여러 가지 레슨을 받을 수 있어요. 해변에 비치센터에 가시면 가능하고 시간은 따로 게시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희 부부는 윈드서핑 레슨을 받았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어려웠어요. 하지만 오랜만에 무언가 배우니 아주 흥미진진! 낮은 바닷가에서 진행돼서 넘어질 때 다칠 수 있으니 꼭 아쿠아슈즈를 챙기시고요.

바닷가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템은 '카약'인데요. 저희는 바람이 너무 강해서 엄마와 아이들만 타는 건 금지되는 바람에 타지 못했어요. (아빠 어디 갔었나요) 카약도 아주 재미있지만 팔이 아프니 가만해서 ㅋㅋ

 

 

엘리베이터에서 쭉 뒤로 나가시면 골프 , 양궁 , 아이들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해요. 식당에서 밥 먹고 나와서 잠깐 노는 것도 좋습니다. 더워서 빨리 물에 가고 싶어 짐.

메인 풀 뒤쪽에 클라이밍도 재미있고요. 저희 딸은 120 센티가 안돼서 신발도 안 맞고 ㅠ 체험 삼아 클럽메이트 분이 놀아주셨어요. 바다에서는 스노클링 장비를 빌려 놀았고요. 

제일 아쉬운 건 서핑 이었는데요. 여기는 서핑 연습장이 있죠. 딸은 너무 작아서 못하고 아들은 잘하는데 동영상으로만 남아있어 올리지 못해요. 저곳에 빠지면 하루종일 연습하느라 신명난다는..

언제나 그렇듯 숙박하는 내내 시간이 아쉬운 PIC입니다. 쉬면서 하나하나 하시다 보면 하루가 쑤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